customer center

호텔 이용 규칙

저희 호텔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안전과 쾌적한 체류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 규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호텔은 객실 및 호텔 내 시설의 추가 사용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또한 투숙객은 규칙의 불이행으로 인하여 호텔 측에서 입은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호텔 리베라에 계시는 동안 아래 사항들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체크인 & 체크아웃
1) 18세 이하의 미성년자는 보호자를 동반할 경우에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2)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낮 12시입니다.
3)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아래와 같이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오후 3시 이전 체크인 : 시간 당 2만원 씩 추가
  - 낮 12시~3시 체크아웃 : 시간 당 2만원 씩 추가

2. 최대 투숙 인원
1) 모든 객실은 성인 2인 기준이나 엑스트라 베드 추가 시 3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2) 기존 침구를 이용할 시 12세 이하 어린이는 추가 요금 없이 투숙할 수 있습니다.
  ※ 성인 1인 인원 추가 시 금액은 18,150원입니다.
  ※ 엑스트라 베드는 사전 요청 시 제공하며, 1박당 36,3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객실 상태에 따라 엑스트라 베드 설치가 불가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문의 바랍니다.

3. 취소 위약금 부과 규정
1) 숙박 예정일 전일에 취소한 경우 : 예약한 객실 1박 요금의 20%
2) 숙박 예정일 당일에 취소한 경우 : 예약한 객실 1박 요금의 80%
3) 불숙의 경우 : 예약한 객실 1박 요금의 100%
  ※ 단, 천재지변 등 고객의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시에는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4. 반려동물 동반 규정
반려동물은 객실을 포함한 호텔 내 모든 공용 시설에 출입이 불가합니다.

5. 위험물 및 반입 금지 품목
1) 호텔 내에서는 인화성 휘발물 또는 헬륨 가스, 악취가 심한 물품, 국내법에 저촉되는 물품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2) 금지 품목 소지 시, 호텔, 고객 및 직원 등에게 발생할 수 있는 금전적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6. 호텔 기물 훼손 및 금지 사항
1) 호텔의 허가 없이 숙박 이외의 목적으로 객실을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2) 객실 내 가구, 비품의 재배치는 반드시 프런트 데스크와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호텔 자산, 비품은 본래의 용도 이외에 전용 또는 반출을 금합니다.
4) 고객의 실수로 인한 호텔 설비 또는 비품의 오파손, 분실에 대해서는 실비를 청구하여 받습니다.
5)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에 관하여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호텔 내에서는 난방, 취사 목적의 화기 사용을 금지합니다.
또한 객실을 포함한 호텔 내 모든 공용 시설에 전자담배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담배 제품의 흡연을 금지합니다.

7. 소음 발생 및 소란 행위
과도한 소음 발생, 파티, 허용된 투숙객 수의 초과, 기타 소란 행위 발생 시 별도의 환불 없이 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8. 부적절한 행위
투숙객이 직원 또는 다른 고객을 대상으로 부적절한 행위를 한다고 판단될 경우 호텔은 투숙객에게 일련의 조치를 취할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투숙객의 퇴장을 별도의 환불 없이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신용카드 이용 안내
호텔 내에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다이너스 클럽, JCB, 마스터 카드, VISA 및 BC를 포함한 주요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자 수표와 개인 수표는 받지 않습니다.

10. 신용카드 사전 승인
객실 예약을 보증하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체크인 전 신용카드로 보증금을 가승인 할 수 있습니다.
환불 불가인 예약의 경우 체크인 전 보증금이 카드로 청구됩니다.

11. 객실 키
키카드는 고객 등록카드 작성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 후 전달해 드립니다. 외출 시에는 키카드를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키카드 분실 시 즉시 프런트 데스크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키카드 분실 및 파손 시 요금 10,000원이 청구됩니다.

12. 귀중품
고객의 현금이나 귀중품은 객실 금고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지 않은 현금이나 귀중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해서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보관품 및 분실물
고객의 보관품 및 분실물은 1개월 경과 후에도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 소유자가 수취에 관심이 없는 물품으로 간주하여 임의 처리 합니다.

14. 객실 정비
1) 객실 정비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2) 나이트 테이블의 'Do Not Disturb'버튼을 누르면 객실 문 옆에 표시 창에 표시가 되고 청소를 하지 않습니다.
3) 청소를 원하실 때는 'Make Up'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5. 주차장
주차 중 사고, 분실, 도난에 대해서 호텔은 일체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투숙 기간 중 투숙객 1대 무료 주차
2) 델리카트슨 1시간 무료 주차
3) 카페, 오리엔탈 레스토랑 3시간 무료 주차
4) 뷔페 레스토랑, 룸 가라오케, 연회장, 휘트니스 클럽 회원 및 사우나 5시간 무료 주차
5) 발렛 파킹 25,000원 - 프런트 데스크에서 정산

16. 객실 내 화재 또는 연기 발견 시 행동 지침
1) 체크인 후 객실 도착 시
객실 문 안쪽에 붙어있는 비상 대피도에서 가장 가까운 두 곳의 비상구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가까운 곳의 화재경보기와 소화전 및 소화기의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객실 내 비상용 손전등과 완강기(10층까지만 설치)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2) 화재를 발견하였을 경우
먼저 “불이야” 라고 큰 소리로 주변에 알립니다.
가장 가까운 곳의 화재 경보기를 작동하고 소화기 또는 소화전을 이용 하여 작은 불부터 끄십시오.
즉시 구내전화로 교환원에게 화재 발생과 정확한 장소를 알리십시오.
3) 화재 발생 방송을 들었을 경우
화재 발생 시 객실 문을 만져서 뜨거우면 열지 마십시오.
객실을 떠날 때는 연기로 인한 질식을 피할 수 있도록 가장 가까운 비상구로 몸을 최대한 낮추어 이동하시고, 엘리베이터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일 비상계단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시면 객실로 되돌아 오십시오.
객실에서 기다리게 될 경우에는 에어컨을 끄고 욕조에 물을 가득 받고 시트를 물로 적셔 객실 문틈을 막으십시오.
그리고 침착하게 기다리십시오. 곧 구조대가 도착하여 고객을 안전하게 대피시켜 드릴 겁니다.